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웨딩밴드 티파니앤코 반지 디자인 투어 및 견적

웨딩밴드를 맞추기 위해 까르띠에 매장과 함께 둘러본 곳 중 하나가 티파니앤코이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웨딩반지를 맞추기도 하고, 티파니는 워낙에 유명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둘러보고 싶었다. 나는 잠실 롯데 백화점에 있는 티파니앤코 매장을 방문하였는데 까르띠에는 오픈런을 해야 들어갈 수 있었던 반면에 티파니앤코는 1시간 정도 대기하고 난 후 입장할 수 있었다. 결혼반지 투어 예정이라면 까르띠에 먼저 오픈런으로 들어간 후 걸어놓은 웨이팅 순번이 되면 티파니앤코 방문을 추천한다.

티파니앤코 웨딩밴드


티파니앤코 결혼반지

1.티파니 tco
2.티파니 트루밴드
3.티파니 밀그레인


위 견적은 티파니앤코 매장에 처음 방문했을 때 받았던 견적이다. 우리는 티파니 tco 반지와 트루 밴드,엘사 퍼레티 밴드 링 이렇게 세가지 반지 디자인으로 견적을 받았다. 티파니 역시 까르띠에 처럼 사이즈 마다 가격이 다른 것이 기본이고 가끔 사이즈와 상관없이 가격이 동일한 디자인이 있었다.


1. 티파니 tco 반지

-3mm 1,890,000원
-4mm 2,160,000원





티파니앤코 웨딩반지 중에서 가장 유명한 디자인인 tco 반지이다. 실제로 착용해보았을 때 왜 유명한지 알았던 반지. 새겨져 있는 티파니앤코 브랜드네임과 다이아가 작고 깔끔하게 반짝이며 반지의 세련됨을 돋보이게 해주었다. 까르띠에 반지와 가장 많이 고민하게 했던 반지.




2. 티파니 트루밴드

-2.5mm 1,560,000원
-4mm 1,840,000원


각진 쉐입의 티파니 트루밴드이다. 자주 보이는 디자인은 아니였는데 직접 매장가서 보게 되니 의외로 눈이 가던 제품.
웨딩반지 느낌보다는 데일리로 끼고 다니기 좋을 듯한 디자인인 듯 하다.


3.엘사 퍼레티 밴드링

-1,460,000원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띄어 착용해본 반지. 아주 심플한 디자인을 찾는다면 엘사 퍼레티 밴드링도 괜찮을 듯 하다. 하지만 실제로 착용했을 때 나는 너무 가락지 같은 느낌이 들어 패스했던 반지였다.



결혼반지 투어 시 잠실 롯데백화점 티파니앤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다는 점이 반지보다 더 기억에 남는다는 것도 이야기 하고 싶다. 두 번 방문시 각기 다른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고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반지 디자인은 까르띠에가 더 마음에 들었음에도 티파니에서 맞출까 생각도 꽤 했었다. 티파니앤코 반지를 염두에 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잠실 티파니앤코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친다.

'결혼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딩링 투어 까르띠에 반지 견적 및 디자인  (0) 2022.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