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OTD리뷰

결혼식 하객룩 여성스러운 명품 가방 추천

벚꽃피는 4월이 오면서 결혼식 시즌도 함께 돌아왔다. 여기저기 청첩장이 날아들고, 결혼식 하객패션을 고민하게 된다. 

평소 나는 여성스러운 패션을 즐겨입는 스타일이라, 오늘 준비해본 명품 가방은 여성미를 한층 더 강조하는 미우미우 마테라쎄 백이다. 나와 같이 여성스럽고, 공주공주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 외에 오피스룩에도 세련되게 들고 다니기 좋은 명품가방이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 여기여기 모여라 !

 

미우미우
컨피덴셜 나파 가죽 핸드백

│가방정보

  -미우미우 컨피덴셜 나파 가죽 핸드백

  -소재:마테라쎄 모티프 및 가죽 핸들

          체인 숄더 스트랩

  -가격:2,930,000원

 

 

가방사진

미우 컨피데셜 나파 가죽 핸드백
미우 컨피덴셜 나파 가죽 핸드백 상세 사진

 

 

일단, 내가 좋아하는 미우미우 마테라쎄 모티프가 가방을 한층 더 여성스럽고 사랑스럽게 만들어 준다. 또한 가방 자체가

탄탄하여 각 잡혀 있는 모습이 세련되고, 골드 톤의 하드웨어와 체인 숄더 스트랩이 가방을 더 반짝이면서 고급스럽게 보이게 한다. 

 

어디든 들고나가기 쉬운 디자인이라 결혼식 하객룩으로도, 오피스 룩에도, 데이트 룩에 매치하기에도 편안한 가방이다.

 

 

 

 

 

│가방 착용 사진

미우미우 컨피덴셜 착용 사진

 

 

나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대로 옷을 입고, 미우미우 컨피덴셜 가방을 들어보았다. 가방이 작고 가벼워서 들고다니기에도 부담이 없다.  다만, 크로스로 가방을 착용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감이 있어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쉽다. 체인길이로는 충분히 크로스 착용이 가능하지만, 가방에서 주는 느낌이 크로스로 착용하고 다니는 것과는 거리가 조금 있다고 해야하나.

 

그러나 탑핸들을 이용해 가방을 들었을대 주는 느낌이 여성스럽고 우아하여 내가 가장 애용하는 가방이다. 

 

 

 

 

가방 수납 공간

 

 

미우미우 마테라쎄 탑핸들 수납 공간

 

가방 내부에는 내가 평소 들고 다니는 것들은 다 들어간다. 쿠션팩트, 지갑, 립스틱, 구취제거 스프레이, 노세범 파우더 등

은 충분히 들어갔다. 공주공주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나는 미우미우 스타일을 특히나 좋아하는데 특히나 미우미우 컨피덴셜 나파 가죽 핸드백은 실용성과 디자인 두가지 측면을 모두 갖추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명품 가방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나같은 개미 직장인(?)도 돈을 모아 살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든다.

 

결혼식 하객룩에 어울리는 가방을 찾는 분들뿐만 아니라 데이트, 오피스 룩에도 쉽고 편안하게 매치하기 좋은 가방으로 미우미우 컨피덴셜 니파 가죽 핸드백 한번 고려해보심이 어떠하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