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평전

송파구 문정동 돈까스 흥도식당

송파구 문정동 법조타운 돈까스 흥도식당 방문기

 

동생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흥도식당

 

지난 주 먹으려고 했으나 히레카츠 품절로 인해 먹지 못했던 곳

 

토요일 점심 1시 30분쯤 다시 재방문 함.

 

 

 

우리 앞에 한팀 웨이팅이 있었으나 포장으로 바꿔가시는 덕에

 

우리는 10분 내로 기다린 후에 입장 할 수 있었다.

 

 

 

 

 

혼밥하기 좋은 식당.

 

벽에 붙어있는 사장님 말씀으로는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가

 

다시 돈까스와 카레에 전념하신다고.

 

히레카츠, 로스카츠, 모듬카츠가 있는데

 

히레카츠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우리는 히레카츠 선택!

 

 

 

 

 

히레카츠 등장

 

문정역 쪽에 또 다른 돈까스 집 모범가츠와 비슷한 돈까스인데

 

대신 흥도식당은 카레가 나온다는 점이 다르다.

 

소금에 찍어먹을 수 있게끔도 나온다.

 

 

 

 

나는 원래 돈까스를 찾아 먹는 사람은 아니였는데,

 

이런 돈까스를 먹고 난 이후로는 가끔 생각이 났다.

 

육즙이 느껴지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돈까스를 먹는데 고기 반찬을 먹는 느낌!

 

조금 더 바삭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10,000원이라는 가격에 충분히 맛있었다고 생각한다.

 

함께 나온 카레는 내 입맛에는 조금 짭짤했지만,

 

밥과 함께 먹으면 간이 맞았다.

 

날이 따뜻해지면 걸어서 자주 올 것 같다.

 

 

-송파구 문정동 돈까스 흥도식당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