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평전

부여여행: 롯데부여리조트 비베러디쉬 조식 추천(층별안내 포함)

 

 

롯데부여리조트 여행


2월에 다녀온 롯데 부여리조트

 

날이 추울까 걱정했으나 다행히 따뜻했던 2월의 어느 주말이였다.

 

서울에서 내려가는 길도 밀리지 않았고, 도착한 부여는 한적하고 따스했다.

 

 

 

롯데부여리조트는 부여 백제문화를 모티브로 지은 듯 한데 왠만한 호텔보다 나는 더 좋았던 듯 하다.

 

2017년 방문 이후 두번째인데,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크고 좋았다.

 

 

 

 

우리는 롯데 부여리조트 31평 취사형 콘도로 예약을 했다.

 

거실,주방, 방2, 화장실2개로 구성된 31평형이였고, 매우 깨끗한 시설이였다.

 

 

 

방은 트윈베드로 구성된 방 1, 온돌 방 1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주방에는 작은 인덕션과 싱크대로 구성되어 있었고, 냉장고에는 생수2개가 들어있었다.

 

 

 

 

 

다음 날 아침 조식뷔페 대신 우리는 롯데부여리조트 1층에 위치한

비베러디쉬에 가서 아침을 먹었다.

 

 

비베러디쉬는 롯데부여리조트 조식뷔페가 종료되는 10시 이후부터 메인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이전까지는 음료만 가능-

 

 

 

수비드 치킨 샐러드 - 

아침으로 먹기에 좋은 메뉴인듯하여 선택

 

 

 

 

에그베이컨 파니니 -

수비드 치킨 샐러드와 먹으니 3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

 

 

아침으로 조식뷔페냐 해장국이냐 고민했으나

여유롭게 일어나 10시부터 먹을수 있는 비베러디쉬로 선택한 것이 신의 한수 

 

 


층별안내

 

B1 게임존/테이크아웃존/세븐일레븐/봉보야쥬/주차장

 

1F 프런트 데스크/로비/비즈니스센터/연회장/본디마슬/비베러디쉬/아쿠아가든

 

9F 연회장

 

2~10F 객실

 

11F 스위트플로어

 

참고사항

 

롯데부여리조트와 롯데아웃렛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

 

걸어서 5분~10분 이내로 도착가능